2023. 1. 16. 20:05ㆍ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은퇴한 야구선수 양준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양준혁님에 관하여
양준혁 선수는 전 야구선수이자, 전 MBC SPORTS+ 야구 해설위원, 양준혁 야구재단 이사장 및 멘토리 야구단 감독이며 예능에도 출연하는 방송인이기도 합니다. 야구선수를 은퇴하고 야구 해설위원을 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야구를 향한 진심으로 야구재단을 만드는 등 한국 야구에 엄청난 도움을 주고있는 분입니다.
양준혁 결혼소식
그런 양준혁님에게 희소식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평생을 함께 걸어갈 동반자가 생긴 것입니다. 양준혁님은 19살 연하의 미모의 아내를 얻게 되었습니다. 결혼발표를 한 후 양준혁이 더 잘해준다는 말과 함께 이 둘은 2021년 3월에 결혼을 하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꿈꾸었습니다.
악플의 시작
하지만 행복할 줄 알았던 결혼생활에 뜻밖의 소식이 전해집니다. 바로 양준혁님의 아내인 박현선님이 악플에 시달린다는 것이었죠. 순수한 사랑때문에 결혼하기보다는 아무래도 나이가 많은 운동선수와 결혼한 젊은 미모의 아내이다보니 다른 마음을 품고 결혼을 한 것이 아닌가 하는 시선이 많았습니다.
이러한 여론에 남편 양준혁님은 '오빠만 믿고 와라. 행복하게 해줄게'라며 다독여줬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론과는 다르게 둘의 다정한 커플사진이 업로드 되고 박현선님이 양준혁님의 야구선수 시절부터 팬이었던 것, 선수와 팬의 사이가 발전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제 색안경을 빼고 편견없이 이들을 바라봐주는 것은 어떨까요?